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회사소개

회사소개

Creative Sounds for A Creative Age 


SONIXTECH is back in the name of 

SONIX TECHNOLOGY and SONIXSTOMP!

 소닉스텍은 2003년부터 자작 이펙터 매니아들을 위해 제공되었던 키트 판매 업무를 2011년 9월 말로 종료했었습니다.


그 기간동안 많은 기타 플레이어들이 소닉스텍 키트를 사용하여 자작한 자신만의 이펙터를 사용해 왔고 자작 인구의 증가에 한 몫을 했다면 했을 것입니다.


자작한 기기이기 때문에 만족하신 분들도 많이 계시고 또 그렇지 않으셨던 분들도 많이 계셨으리라고 생각합니다.


그 사이에 이펙터 자작 관련 사이트들도 여러 곳 생기고 더욱 많은 분들이 자작 이펙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리라 믿습니다.


소닉스텍의 개발담당자는 그동안 OGRE 브랜드의 창립 멤버로 2016년까지 OGRE의 페달 디자인및 개발, 기타 개발등의 활동해 오다가 2017년부터 다시 소닉스텍의 업무를 시작합니다.


이제 소닉스텍은 소닉스 테크놀로지라는 이름으로 자작 키트가 아닌 완제품 이펙트 페달 및 관련 가젯들을 개발 판매합니다.


새로 개발되어 발표되는 이펙트 페달은 SONIXSTOMP (소닉스톰프)라는 이름으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그동안 미국, 독일, 상해등에서 개최되는 여러 악기쇼에 참가해 오면서 얻은 경험들을 새로운 제품에 담아 선보일 예정입니다.


하이 퀄리티 프리미엄 컨셉트의 한국산 이펙트 페달을 지향하여 한국 뿐 아니라 세계를 향해 나아가는 제품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오랜 기간동안 기억해 주셨던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많은 응원 바랍니다.


그리고 SONIXSTOMP 의 영문사이트는 http://www.sonixstomp.com 이니

가끔 방문하셔서 영문이긴 하지만 새로운 소식을 접하시기 바랍니다.

위치